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서울시 전시회 추천일정 2021년 3월부터 데이트코스 강추

by 공허한뱃살 2021. 3. 6.
반응형

서울시 전시회 추천일정 2021년 3월부터 데이트코스 강추

서울시에서 2021년 3월부터 진행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전시회 추천해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시회 등의 일정들도 많이 취소가 되었었는데요. 거리두기 완화로 전시회 방문이 가능합니다.

K현대미술관, M컨템포러리, 그라운드시소 성수 등 2021년 3월부터 시작되는 전시회인 만큼 특히 날씨 좋은 주말에 좋은 사람들과 방문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K현대미술관 라스트북스토어

K현대미술관에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서점 라스트북스토어' 전시회가 열립니다. 2021년 6월 6일까지만 진행이 됩니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였고,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연간회원권 가입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보통 동일한 전시회가 장기간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해서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K현대미술관에서는 4월 30일까지 스위트팝 전시회도 진행하다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전시회라고 합니다.

 

 M컨템포러리 미켈란젤로 특별전

M컨템포러리에서는 2021년 5월 2일가지 미켈란젤로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진행되어 미켈란젤로 작품에 대해 몰랐던 부분들도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 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 성인은 12,500원, 청소년은 11,500원, 어린이는 8,500원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그라운드시소 성수 무민특별원화전

무민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이미 지난 2020년 11월 부터 전시가 시작되었으며 2021년 11월 14일까지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 수 있는 전시회인 것 같습니다.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가 담긴 8편의 소설을 입체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과 1952년부터 1980년까지 무민을 탄생시킨 작가 토베 얀손이 그린 총 4편의 그림책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티켓 가격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고, 전시회 관람시간을 잘 확인해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인사동 딜라이트 서울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안녕인사동'에서는 서울의 이미지를 재해석, 재구성한 실감형 미디어 아트 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30일까지만 진행이 됩니다. 

서울을 테마로 연출된 최초의 실감형 아트 전시라고 합니다. 서울의 역동성과 바쁜 현대사회속에서의 위로와 응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이며 연중 무휴로 진행됩니다.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티켓은 현장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전시일정 추천

그 외에도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는 2021년 3월 28일까지 로즈와일리전을 진행합니다.

▶ 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Home | 예술의전당

예술의전당,Home, 메인 사이트로 최초 생성돼 있고 삭제할 수 없다. cms 를 호출할 사이트 이며 사용자 사이트가 하나일 경우 같은도메인을 사용하면 된다.

www.sac.or.kr

마이아트뮤지엄에서는 2021년 4월 4일까지 앙리마티스특별전이 진행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아트뮤지엄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