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인천 리모델링

by 공허한뱃살 2020. 12. 15.
반응형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인천 리모델링

아파트 전체 또는 거실, 욕실 등 용도별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인천의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이며, 현관, 거실, 주방, 욕실, 방 순서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사진의 출처는 업체소개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는 인천에 있는 1991년식 32평형 아파트이며, 예당홈인테리어에서 리모델링 시공을 하였습니다. 업체 홈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하세요.

 

예당인테리어

인천인테리어

yedang-i.com

 

 32평 아파트 인테리어/현관 리모델링

공사내역은 현관문감싸기, 현관문필름, 현관타일, 중문(알루미늄 슬림형 3연동 슬라이드), 신발장, 조명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네이비 컬러의 중문과 입체적인 타일, 간접조명이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32평 아파트 인테리어/거실 리모델링

전체 실크벽지를 사용하였고, 장판, 몰딩, 걸레받이, 덴조, 아트월, 소파 자리 석고가베, 터닝도어, 샷시, 전체 LED조명작업을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대리석인줄 알았지만 대리석 타입 바닥재로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대리석 바닥재를 사용하게 되면 견적이 상당할텐데요. 느낌을 잘 살리면서 공사비 절감에 효과적으로 보입니다. LED중앙조명과 천장의 할로겐 조명으로 인해 더욱 밝은 느낌으로 보여집니다.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주방 리모델링

주방입수전, 덴조, 주방타일, 싱크대는 무광매트, 냉장고장, 린나이 쿡탑, 블랙 글라스 후드, 오리목수전, 싱크볼, 이중창, LED조명 공사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네이비와 화이트계열의 조화로 인해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입니다. 질리지 않는 컬러배합으로 인해 실패없는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급스러움보다는 심플함이 돋보이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욕실 리모델링

거실욕실과 안방욕실에 리모델링 작업이 들어갔습니다. 거실욕실에는 욕조를 철거하고 리모델링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크게 눈에 띄는 점은 없지만 무난한 인테리어를 선호하신다면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화려한 욕실 인테리어가 많이 보이는데요. 화려한 인테리어만 보다보니 정감이 가네요.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방 리모델링

32평 구조여서 넓은 안방과 적당한 크기의 작은방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체방 실크벽지가 사용되었고, 안방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하였다고 합니다. 

거실과 동일한 마블 바닥재를 사용하여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튀는 곳 없이 세련되면서도 심플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예당홈인테리어에 온라인 견적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천지역에 거주중이시면서 아파트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비교견적차원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으세요.

 

 

 

 

예당인테리어

인천인테리어

yedang-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