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정책

경북 보육재난지원금 경산시 봉화군 지원대상과 지급일정

by 공허한뱃살 2021. 12. 28.
반응형

경북 보육재난지원금 지원대상과 지급일정

경상북도 경산시와 봉화군에서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보육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12월말부터 1월 사이에 지급이 될 예정이며, 지원대상 요건에 부합되는 경우에 한해서만 지급이 됩니다. 

 

차례

1. 경북 경산시/봉화군 보육재난지원금 지원대상

2. 경북 경산시/봉화군 보육재난지원금 지원금액과 지급방식

 

블로그내 관련 글

 

 

근로자대상 정부지원 채무통합대출 신청자격과 방법

근로자대상 정부지원 채무통합대출 신청자격과 방법 현재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로 힘겨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는 소득이 확인되는 근로자대상 정부지원 채무통합대출 상품을 새롭게

wellsknow.co.kr


 

 

 경북 경산시/봉화군 보육재난지원금 지원대상

경산시와 봉화군에서 지원하는 대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통적으로 경산시와 봉화군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 영유아가 대상이 되며, 양육수당을 지급받거나 어린이집 재원 영유아, 취학 의무 유예로 어린이집 재원 아동 등이 해당됩니다. 경산시의 경우 만 0 ~ 5세의 영유아로 규정되어 있으니 주민센터에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경북 교육청에서 교육재난지원금을 받은 유치원 재원 아동과 외국인 자녀 등은 제외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경북 경산시/봉화군 보육재난지원금 지원금액과 지원방식

지원금액은 영유아 1인당 30만원이 현금으로 지급이 됩니다. 경산시와 봉화군 모두 공통적으로 동일한 금액이 지급되며, 아동수당 지급 통장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경산시와 봉화군 모두 12월말부터 입금이 될 예정입니다.

(붙임3)보육재난지원금 지급계좌 등 변경 신청서.hwp
0.10MB

경산시의 경우 지급계좌 변경을 원할 경우 위의 변경 신청서 등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주민센터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