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시 재난지원금 순천사랑상품권 10만원 신청방법과 신청기간

by 공허한뱃살 2021. 12. 8.
반응형

순천시 재난지원금 순천사랑상품원 10만원 신청방법과 신청기간

순천시 재난지원금이 지난 12월 7일부터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 즉시 순천사랑상품권으로 지급이 되고 있으며, 12월 24일까지 신청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기간내에 필히 신청을 완료하셔야 지급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일부 지역은 사전신청을 받고 있기에 해당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례

1. 순천시 재난지원금 지원대상과 지급액

2. 순천시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3. 순천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블로그내 관련 글

☞ 서민지원 특별대출 저금리 지원 신청방법

 

 

서민지원 특별대출 저금리 지원 신청방법

서민지원 특별대출 저금리 지원 신청방법 1금융권 이용이 어려워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서민분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는 서민지원 특별지원 대출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소득

wellsknow.co.kr


 

 

 순천시 재난지원금 지원대상과 지급액

2021년 11월 12일 공고일 기준 순천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순천시민과 등록 외국인을 포함하여 지원이 됩니다. 

 

1인당 10만원이 지급되며, 현금이 아닌 순천사랑상품권(지류상품권)으로 지급이 되고, 순천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대형마트와 유흥업소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순천시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순천시 재난지원금은 12월 7일부터 24일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즉시 지급이 됩니다. 

 

순천시 해룡면, 서면, 삼산동, 덕연동, 도사동, 왕조1동, 왕조2동의 경우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지정된 신청장소에서 사전신청으로 진행됩니다. 아래에 나온 지역과 신청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7개 면동을 제외한 지역은 1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13일부터 18일까지는 세대주 출생연도 끝자리 5부제가 적용됩니다. 

 

 

 순천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7개 면동은 사전신청기간동안 지정된 장소에서 신청할 수 있고, 사전신청기간 이후부터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서 신청가능합니다.

 

세대별 세대주 또는 세대원 중 한명이 가구원 전체 금액을 일괄적으로 신청가능하며, 대리신청을 할 경우 행정복지센터에 미리 방문하셔서 신청서와 위임장을 받아가셔서 작성 후 신청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