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정책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숙박 여행 영화 프로스포츠 실내체육시설 할인

by 공허한뱃살 2021. 11. 2.
반응형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숙박 여행 영화 프로스포츠 등

위드코로나 시대로의 진입이 시작되면서 정부에서는 지난해 11월에 중단되었던 소비쿠폰을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전시, 박물관관람, 여행, 숙박, 프로스포츠관람, 실내스포츠시설 이용권 등에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것으로 전국민이 이용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례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지원내용과 시행시기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세부적인 지원내용과 신청방법

 

블로그내 관련 글

코로나로 인해 소득 감소 및 소득상실 시 정부지원 긴급생계비지원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긴급생계비지원 자격조건 2021년 소득재산기준 지원금액

긴급생계비지원 자격조건 2021년 소득재산기준 지원금액 소득이 상실되거나 소득이 급격히 감소하여 긴급생계비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자체를 통해 증빙서류만 제출하면 일정기간 동안 가구원

wellsknow.co.kr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지원내용과 시행시기

지원내용은 숙박, 여행, 공연, 전시, 영화, 실내체육시설, 프로스포츠 7개 분야에 소비할인권이 발급되는 것입니다.

 

숙박, 공연, 전시, 영화, 민간 실내체육시설, 프로스포츠 소비할인권은 11월 초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행 소비할인권은 업계의 조율을 통해 11월 중순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지원내용과 신청방법

1. 박물관 전시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관람권 가격의 40%를 할인하게 됩니다. 1인당 10매까지 사능합니다.

신청은 문화엔티켓 누리집에서 가능합니다.

 

문화N티켓

 

www.culture.go.kr

 

2. 미술 전시는 온라인 예약을 하게 될 경우 최대 5천원이 할인되고, 예매처별 1인당 4매까지 가능합니다. 현장 구매를 하게 되면 최대 3천원이 할인되고, 1인당 6매까기 가능합니다.

신청은 문화엔티켓, 인터파크, 위메프, 티켓링크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카카오톡 채널로 미술전시 관람료지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터파크

인터파크 생활의 즐거움! 쎈딜 쇼핑, 단독판매 티켓, 원스탑 항공/호텔예약, 인생 혜택, AI 톡집사까지.

www.interpark.com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3. 공연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공연 예매 시 1인당 8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대면 공연과 온라인 공연을 통합하여 1인당 2주마다 최대 3만 2천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신청은 인터파크, 예스24 등 8개 온라인 예매처에서 가능합니다.

 

YES24

YES24는 대한민국 1위 인터넷 온라인 서점 입니다. 국내 최대의 도서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음반, DVD, 공연, 영화까지 다양한 문화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yes24.com

4. 영화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 시 1인당 6천원이 할인되고 주당 1인 2매까지 가능합니다. 

신청은 복합상영관의 경우 개별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되고, 이외 극장은 온라인 또는 현장 예매 시 즉시 할인 됩니다.

5. 민간 실내체육시설

헬스장, 태권도장, 에어로빅 등 민간 실내체육시설 결제금액 누적 8만원 이상 사용 시 3만원이 환급됩니다.

신청은 1타 3만 체육쿠폰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1타3만 체육쿠폰

안전한 K-방역과 함께하는 1타 3만 체육쿠폰

1ta3man.imweb.me

6. 프로스포츠

축구, 농구, 야구, 배구 입장권 50%까지 할인이 되며 최대 7천원이 할인됩니다. 회차마다 id당 2매까기 가능합니다.

신청은 각 프로구단의 온라인 예매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7. 숙박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7만원 이하는 2만원 할인, 7만원 초과는 3만원이 할인됩니다.

신청은 국내 50여개 온라인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온라인 여행사를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국내여행의 믿을 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국내 여행 정보 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korean.visitkorea.or.kr

8. 여행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국내여행 조기 예약시 40% 할인이 됩니다. 최대 1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은 투어버스 누리집에서 해당 상품 검색 및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투어비스

함께하는 여행! 매일 진화하는 서비스! 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여행준비 서비스까지

hotel.tourvis.com

 

반응형

댓글